적묘의 일상/적묘의 달콤새콤

[하노이 Luna, dautunno]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적묘 2011. 1. 29. 19:58

제가 하노이에서 맛있는 것만 먹고 다닌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저어기요..;

6개월 동안 계속 외식한거 마다 다 찍어보세요

길거리에서 붕어빵 하나 사 먹은것두요...

그럼 저보다 더 많을 거에요!!!!


저처럼 처음 온 거리에서 맛집도 모르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하나씩 찍어서 포스팅하기 시작한 것이니까
이왕이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다만...저는 그 모든 외식을 다 찍어 놓을 뿐이랍니다.

그래서 그 중에 몇개만 포스팅을 하니까

밀려있는 것도 많고.
^^;;



오늘 소개할 곳은

하노이에서 꽤나 이름난 맛집!!!





Luna, dautunno

위쪽은 호텔이고

아래쪽은 꽤나 안쪽으로 넓게



레스토랑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몇년 전부터 여기를 좋아했다는 분이 소개해 주셨어요.





옛날에 비해서 가격이 엄청 올랐다고..




하노이 물가 인플레이션에 대한 고찰이 잠시 있었습니다 ^^;;







여행책자 가격 생각하시면 안된다능..;;;




지금은 특히 구정이 끼어서 더더욱이 팍팍 올라버렸거든요.







입맛을 팍팍 돋우던

맛있는 전채 셀러드??

이것도 샐러드라고 하는지..;;;

메뉴판을 제가 안봐서..;; 모르겠네요.




버섯과 햄이 맛있었던 피자






가장 기본적으로 시키는 볼로네즈 파스타




치즈 냄새가 넘 진해서 당혹스러웠던
 이 피자는 뭐더라..;;;

블루치즈나 뭐..그런 강력한게 들어가서 인기가 그닥..;;


제 입엔 그냥 저냥 괜찮았어요.

치즈 좋아라 하는 분들은 의외로 선호할지도.

화덕피자라 기름기 없고 단백하게 맛나답니다.




샐러드 하나, 피자 2판, 파스타 하나

이렇게 하고 음료 4개


성인 네명이 먹고
대략 70만동 나왔습니다.

4만 2천원 정도인가요?





남은 피자는 제가 다 싸왔구요

두끼 더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주문 배달도 되더라구요.


가격표 참고 하시구요 ^^
메뉴도 확인 ^^




하노이에서 먹는 이탈리안 화덕피자 괜찮습니다 ^^

맛있는 하노이 식당 정보...
아시면 좀 던져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다음뷰 추천 꾸욱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