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일상/적묘의 달콤새콤

[하노이, 고구려 주몽가든] 한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

적묘 2011. 1. 24. 16:33

확실히 날씨가 으슬으슬하고
습도가 높으면서

방풍이 안되는 베트남 집에 살다보니

뜨끈뜨끈한 한국 음식을

몸에서 막막 필요로 하는 것이 느껴진답니다.


쭝화 쪽에 한국 식당이 좀 많은데요

그 중에서 고구려 주몽 가든에 처음 가보았습니다.




진짜..; 딱 한국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외국식당이라면 하나하나가 다 따로 가격이 매겨지는데...



불낙전골을 시켰답니다.




따끈하게 끓어오르는 것이 좋네요~~~




진짜...열기가 필요한 요즘.

전기장판 빼곤 없으니 영 춥네요.



슬슬 전골 끓는 소리가 들리고



가위로 착착착....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요즘은 웬만하면 똑딱이만 들고 다니는데...
김까지 잘 나오네요 ㅎㅎㅎ



앞접시에 먹기 좋게 덜어서

신나게 먹었답니다.


2011/01/21 - [베트남 하노이] 인연, 족발과 떡볶이가 생각나는 밤 +_+
2010/11/30 - [베트남,하노이왕족발] 뜨끈뜨끈한 국물맛!!!

귀빈보다 조금더 비싼거 같네요.
그냥..한국에서 먹는거랑 똑같이 낸다 생각하시면 될 듯


아...

하노이 감기 지독합니다.
으슬으슬한데? 감기인가? 그런거 없습니다.
바로 딱...앗 감기..ㅠㅠ

전조도 없이 갑자기 걸려버렸어요.

수업할 때 학생 하나가 기침을 하길래..;; 약간 맘이 그랬는데
역시나..ㅡㅡ;;; 딱 걸리네요.

기침에 허리가 끊어질거 같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뜨끈한거 자주자주 챙겨드세요.


3줄 요약

1. 겨울엔 뜨끈한 국물 요리 한식이 최고!!

2. 의외로 하노이 겨울 힘드네요..ㅠㅠ

3.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