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7 3

[적묘의 그라나다]알함브라에서 삼색고양이와 검은 고양이를 만나다.

아랍어로 알 함라 Al Hamra 알함브라는 원래 빨강이란 의미로그라나다의 무어 왕조가 세운 모스크, 궁전, 요새로 이루어진 복합 건물들의 명칭이랍니다. 스페인 그라나다의 명물이고 제가 가장 기대했었던 곳이기도 합니다.그러나 날씨가 따라주지 않아서조금 속상했었지요.. 그러나!!! 모든 것을 상쇄시켜주는 귀여운 야옹이들을 만났으니!!! 흐린 하늘과추운 날씨 2015년 3월의 이상한 봄날 죽기 전에 꼭 봐야할 1001가지 건축물에 들어가서 흔하디 흔한 삼색고양이에 즐거워하는 적묘입니다 12세기의 무어인이 지은 이슬람 건물에15세기의 로마 르네상스 양식이 가미되고신축되고 그 모든 역사가녹아있는 곳에서 정원에서 지친 다리를 쉬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마치 비둘기처럼 다가와서 당연히 내게 먹을 것을 주어야하지 않느냐..

[적묘의 스페인]그라나다 알함브라 알카사바의 24개 망루,Torre de la Vella,Alcazaba

2015년 3월,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헤네랄리페 정원에서 카를로스5세궁 알카사바 먼저 보고 나스리궁을 마지막 코스로 잡아도 되고저는 나스리궁을 더 마지막으로 잡고알카사바에서 시간을 더 많이 보냈어요. 전망이 좋은 곳을 좋아하거든요. 제가 머무른 곳은 그라나다의 에스뻬란사 한인민박인데현장구매 귀찮으시면그냥 사장님께 현찰 드리고 예약을 부탁드려도 되요 2015/04/22 - [적묘의 그라나다]알함브라에서 삼색고양이와 검은 고양이를 만나다.2015/03/27 - [적묘의 그라나다]에스뻬란싸 한인민박 스코티쉬 폴드 고양이, 쿠우를 만나다2015/03/25 - [적묘의 스페인]그라나다 추천숙소.에스뻬란싸에서 알함브라로! 지난 번에 알함브라 올려놓고진짜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 그 사이에 전 모로코와 터키를 거쳐서 한..

[적묘의 고양이]친구님네 뱅갈,먼치킨,임보 업둥이 루이비통,고양이 마약,뽕파티현장급습

오랜만에 친구님네에 카메라 들고 갔습니다. 쒼나게!!!! 애들도 쒼나라고~~~ 캣닢 팍팍!!!! 참 고양이 마약 캣닙을 올려놨더니블로그에 진짜 마약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ㅡㅡ;; 후덜덜덜..;;; 먼치킨은 짧은 다리가 매력!!! 이렇게나 좋은 캣닙에 최선을 다해서 쫘악!!!! 앞다리를 뻗어봅니다. 스리슬쩍 누님들 노는데 끼는어린 루이~ 얼씨구 좋다!절씨구 좋다! 덩더쿵 덩더러러러러러~~~~~ 아름다운 바닥이구나!!!! 이 와중에 다시 뿌려준 캣닙에 누님들 무서운 줄 모르고 덥썩 따라온 짤뱅군 이 구역 캣닙은 내꼬야!!!! 어이없지만 충분히 많으니 이쪽에서 즐겨주는 홍단~~~ 흥분했을 땐 장난감에도 더 발랄하게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