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든 고양이의 가장 큰 고민은

아아..이를 어쩌면 좋아요!!!


사람이나 고양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늘어나는 몸무게와

줄어드는 이빨 갯수!!!!



자아..

사람은 치과를 가면 되지만
고양이는 일단 집에서 나가는 것도
스트레스 받아합니다.

그럴 때 간식을 이용해 보아요!!



살살살~~~~

아랫니 튼튼!!!



오 윗니 근사해!!!!






응?

빛의 속도로 이렇게 다물어 버리면 난감..ㅡㅡ




다시!!!


요런 막대 모양 간식은 끊어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 상태가 안 좋으면 씹질 못해요.





초롱군은 치석이 좀 있긴 하지만
양치를 하는 것도 아니고

무려 13년을 써온 치아 상태치고는

빠진 것도 부러진 것도 보이지 않네요.




앗 갑자기 너무 이쁘게 베어무는 초롱군!!!

은근 카메라 의식하는거샤?




그런거 없죠..ㅡㅡ;;;

냉큼 꽈악 깨물어 보아요!!!!

안 끊어지는 건 사실 송곳니와 어금니 사이의 빈 공간으로
물고 있어서지요..ㅡㅡ

바보팅이





역시 마무리는 우월한 혀로!!!




아..비만도는 ....사실 위에서 볼때 퍼져 보이면
비만인거 확실합니다.

생활적인 면에서는..

음음.


조오기..

꼬랑지 아래에~~~

음음..그 부분 있죠!!!!

깨끗하게 그루밍 되어 있으면 괜찮아요 ^^;;;
 생활에 지장없는 정도라 생각하면 됩니다.



2011/06/17 - [녹색의 정원] 칫솔이 필요 없는 고양이 양치
2011/07/02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캣쇼, 품종고양이 경연장?
2011/05/10 - [부처님오신날] 채식고양이는 개박하를 먹지요~
2011/04/23 - [고양이 변신은 무죄] 식탁 밑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2011/04/28 - [지붕 위 고양이] 창 밖의 고양이
2011/03/31 - [침대의 필수요소] 묘체공학 고양이베게
2010/08/19 - [정원에서] 악마를 보았다

2010/10/12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매깃털하나면 고양이를 잡는다
2011/01/11 - [오드아이 설희] 고양이가 삐지는 이유
2011/04/08 - [무목증 고양이] 증세 관찰 및 얼짱각도고찰
2011/05/17 - [간식의힘] 고양이 집중도레벨 상승 중
2011/06/01 - [고양이가 꾹꾹이를 할때] 가슴이 아픈 이유
2011/07/15 - [고양이와 딸기의 상관관계] 초롱군을 낚는 미끼!



3줄 요약

1. 지나친 간식 오남용은 비만의 지름길입니다..초롱아 오늘은 그만!!!

2. 치아건강은 정말 오복입니다..ㅠㅠ 치과에 조공 바치는 사람은 알죠?

3. 간식을 잘 못씹거나 덩어리를 토하면, 캔같이 무른 걸로 바꿔주세요!!!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코코 2011.07.20 1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집 냥이와 똑같은 종이네요 요 종들이 이쁜거 같네요
    13년 건강하게 잘 사내요~~~ 앞으로 아픔없이 행복하게 살아 주길 바래요

    • 적묘 2011.07.20 1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코코님 토종한국 고양이 만세!!

      요즘은 한국 토종고양이를 참고양이라고도 하더군요 ^^

      저도 참 좋아한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826
Today416
Total5,966,474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