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립미술관의 야외미술프로젝트 2011

6월 6일에 끝났는데

제가 너무 오래 잡고 있었군요..;;

아끼고 아끼다가..이제야 풀어봅니다.


가셔도 지금은 다른 전시로 바뀌었으니

^^ 그냥 요기서 보셔요~






문 앞에서부터 눈을 사로 잡았던..

붉은 불가사리들





그리고 저 안쪽 홀에서는

전시기간 2011-03-19~2011-07-10
전시부문 국내
작 품 수 200여점
전시장소 부산시립미술관 2층 전시실
전시문의 051-740-4252



사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하나하나 다른..불가사리들





먼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힌국근대미술



참 부산시립미술관에서는
전시설명,
도슨트 안내가

평일엔 오후 3시에
주말에는 오전 11시 오후 3시에 있습니다.





여기서 만난 수묵담채 고양이!!!



여기 이 전시관만 돌아도

꽤나 오래 걸립니다.

신발 편한거 신고 가세요

또각거리는 하이힐 소리 정말 싫습니다..ㅡㅡ;;;





아아..작가 이름은 거의 잊어버리는 편이지만

이분!!!

지난 번에 다른 전시에서도 보았던!!!!




사진 장수가 너무 늘어나서 작가 이름과 제목을
같이 안 넣으니까..;; 글 쓸 때는 안 좋군요..;;




쭈욱...작품들 위주로 나갑니다.




이분도 아주 유명하지요!!!




도시 속의...



그리고 좀 속상했던 설치 예술..ㅜㅜ



고양이들인데...

문이 잠겨있어서 가까이 갈 수 없었어요.

이 날은 문을 잠궈 놓는다고 하더라구요.

그 전날은 열었다던데요.ㅠㅠ




그리고 야외미술관!!



멋진 오브제가 되어 있는

맛있는 해산물들???


그리고 저 위의 비둘기들과

한 가족인 듯!!!!




지금은 다른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http://art.busan.go.kr/

10: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다양한 전시 모음

2011/06/18 - [부산시립미술관] 주말나들이에 딱 좋은 야외미술관
2011/05/24 - [부산, 40계단] 과거를 걸어 추억을 담다
2011/05/12 - [부산시립미술관] 어린이미술관 개관했어요!!!
2011/05/12 - [부산 해운대]도요타 2층, 아트 스페이스
2010/10/15 - [부산국제영화제_사진] 영화만 보기엔 아까운 PIFF
2010/09/09 - [부산, 안중근을 만나다] 오륜대 한국순교자기념관

2011/06/11 - [서울 체험학습] 윤봉길의사 항일의거 기념 국회특별전
2011/04/16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허준박물관에 가면
2011/04/22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P&I 사진기자재전을 담다
2011/04/15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반짝반짝 유리공예, 베니스글라스 환타지어

2011/04/11 - [서울하모니서포터즈] 상상톡톡미술관에서 커피 한잔~
2010/08/16 - [은상수상]2010 IVI 국제 사진전 시상식 : 서울경복궁역 메트로 미술관에서
2010/08/26 - [한일양국아동작품교류전시회] 안국역, 주한일본대사관공보문화원

2011/07/03 - [대구,달성공원] 넌 내게 반했어-동물원 나들이
2011/06/25 - [파주,임진각] 6.25 한국전쟁을 기억하다
2011/06/18 - [2011서울국제도서전] 기록문화유산전과 유네스코 세계유산 직지
2011/06/17 - [2011 서울국제도서전] 일러스트레이터스 월, 다른 세상을 열다
2011/06/01 - [베트남 하노이] 호치민 묘소 주변
2011/05/26 - [베트남 밧짱] 도자기 박물관엔 쥐도 있어요 +_+



3줄 요약

1. 미술관에도 동물들이 많아요!!!

2. 비오는 날도 햇살 뜨거운 날도 괜찮은 미술관 나들이 강추!!

3. 소리나는 신발은 피해주세요..ㅠㅠ

http://v.daum.net/my/lincat79

다음뷰 추천으로 받은 수익을 보태서
길냥이들 사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클릭으로 길냥이 한끼를 도울 수 있어요 ^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제2동 | 부산시립미술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ㅇ 2011.07.20 14: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입장은 무료인가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1,021
Today676
Total5,948,243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