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묘의 발걸음/인도네시아

[적묘의 인도네시아]족자카르타 맛집, 화덕피자 나나미아!!!,Nanamia Pizzeria

적묘 2011. 4. 29. 08:33

그럴싸한 +_+

분위기..


여기는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의

완전 추천 맛집 중 하나랍니다 ^^





진짜 장작을 떼서 화덕 피자를 굽는 곳이예요



왜..ㅡㅡ;;

적도의 나라에서 그런 걸 하냐고오오오!!!

싶긴 하지만 +_+



역시 유럽의 영향이기도 하지만





족자카르타의 맛집들은

꽤나 글로벌한 것이

바로 옆에

세계 100위 대학 상위에 언제나 링크되는

가자마자 대학이 있거든요





요 주소와 전화번호!!!

이거만 적어 놓으시면

택시기사가 바로 고고싱



에또..

착한 가격..

근데 환율이 어케 되려나..;

만 루피아가 1,250원 정도네요
지금 현재 가로 검색

피자 한 판이 2~3천원
왔다갔다 합니다.


어제..ㅡㅡ;; 부산에서 저런 피자 만원 정도 주고 먹었는데...


배달도 포장도 되기 때문에

저쪽에 저렇게 박스가 가득!!



이런 소소한 소품에 신경 쓴 집이 좋은 집 +_+



치즈가 맛난 샐러드 가득!!!

인도네시아의 치즈는 거의 유럽산입니다.

아주 맛이 진하고
저렴한 편이지요




화덕피자라서 얇아요~

작은 피자 하나 + 파스타 먹으면
혼자 먹기엔 많고 둘이 먹기엔 적지요



이건 치즈였던가..;;
기억이 가물..;;

감자인가..ㅡㅡ;; 봐도 모르겠네요!!!


외관




그리고...인도네시아가 좋은 점은

싸게 먹어서도 좋지만~



어디서나 만나는 냐옹씨들




이 아가씨도 꽤나 말랐지요

적도 고양이들은 어찌나 말랐는지..;;



갑자기 카메라 들이댄다고..;
후딱 도망갑니다




유니버시타스 느그리 족자라르타

느그리가 국립이란 의미예요



바로 근처에 있지만..;;
산책 비추

인간적으로다가!!!!!

스쿠터 없이 걷기엔 너무 덥고
너무 넓고

일사병 걸리기 좋거든요 ^^;;;





최근에 다녀온 친구 말로도
대학도 그대로 잘 운영되고 있고

여전히 나나미야는 잘 되고 있데요~

외국인 내국인 할 것 없이 많이 찾는 곳이지요~


저 고냥씨도 잘 지내고 있겠지요 ^^



2011/04/28 - [철거촌 턱시도 고양이] 나는 전설이다
2011/04/28 - [지붕 위 고양이] 창 밖의 고양이
2011/04/27 - [천국의계단,철거예정] 집없는 고양이들을 만나다
2011/04/26 - [철거촌고양이] 순수한 호기심, 어디로 가야해?


3줄 요약

1. 세계 어디가나 피자와 파스타는 다 있는 듯?

2. 자바섬에도 진도가 꽤나 쎈 지진이 자꾸 오던데 다들 안전하길!!

3. 여유자적 인니고양이들이 그립네요~

인도네시아 맛집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
추천을 꾸욱 눌러주시면 적묘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카카오채널에서  구독+친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