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생각보다 큽니다.


정말 큽니다..;;


그러다보니 중간 지점인 서면 정도에서

지인들을 만날 때가 많아요.



오늘은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려고

서면 이자카야 돈테키에 갔죠.









서면 NC백화점 맞은편 쉐보레매장 골목안30m

서면역 8번,12번 출구 도보 3분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107번길 16 ( http://naver.me/5sCnxiMC ) 








이른 저녁이라서 

다들 퇴근 전!!!



5시 약속으로 잡았습니다.


이른 저녁 빠른 디저트를 목적으로 ㅎㅎㅎ






으아!!!


식사 메뉴보고 순간 흔들림..;;;


안되요..ㅠㅠ


그럼 카페거리에서 디저트를 못 먹잖어요.







잘생긴 사장님이 +_+


추천해주신건 고기야채볶음


식사 대신으로 먹기에 양도 충분하고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넵!!


주세요~ 했습니다.








지인께서는 아프리카 출발을 앞두고

황열병 주사를 맞고 와서


걱정되서 계속 물어봤었죠.

저도 페루 출국 전에 맞았었으니까^^;;

꽤나 울렁하는게 있었거든요.









위안을 주는 조명 글귀들이

좋네요~



위를 봤더니

위의 조명등도 참 예뻐요.


별같아서 한참 들여다 보면서

사진 찍고 있었죠.







빠른 서비스!


바로 생맥 도착!!!!


서면 이자까야 몇군데 가봤지만

여기 참 빠르네요 ㅎㅎㅎ

좋아요~









시원한 물 아마도 메밀차인듯?


고소하네요.



완전 션한 생맥주!!!

그리고 황열병 주사에 흔들흔들할..;;; 지인님을 위한 콜라







기본 안주 완전 맛있는 간식이던데요 +_+

단짠을 완전 맞춰주는!!!!



안에 고소하고 달콤한 땅콩버터가 들어간
단단한 프리첼같은 과자예요.








이건 과자아니라 마약안주 수준임..;;

막 맥주를 불러요.
요거 하나만으로 두잔은 비울 듯!




메인 디쉬 도착!!!





오오..도톰도톰


일단 불맛나는 간장에

아삭하게 큼직한 채소







일단..;; 양도 많아요.


아...먹다가 밥시킬까 계속 고민 했는데


그랬다간 배 터질..;;


맥주와 함께 이야기를 쏟아내면서







홀짝거리면서






손도 바쁩니다.


입도 바빠요~






이렇게 밝은 날에

이렇게 안에서 속닥하게


저희 나올 때쯤엔 다른 손님들이 들어오셨지만 ^^


역시 백조의 특권!!!


한가로울 땐 한가롭게~

퇴근 전 시간을 노리는 것~~








지난 이야기들이랑

새로 앞으로 있을 이야기들


일본 여행 이야기랑 이거저거 쏟아놓다보니








술이랑 안주랑 과자랑....


다 어디간거니....









배불러!!!


한잔 더 하기 전에 일단 전포동 거리 걷기로 하고

나오면서 두둥!!!!!








크...ㅜㅜ 분위기 깡패인정~


잘생긴허사장님 ㅋㅋㅋ 아놔.. 왜 이러세요.



+_+ 정색하고 잘 생겼습니다.



사진은 요걸로 대처~


살포시 나옵니당. 잘생김은 가서 확인하시길~







담에 돈테키랑 장어 먹으러 

런치에 함 와야겠네요 ^^



서면에 런치 먹으러 나올 2달 뒤를 기약하며~~


지인님이 무사한 아프리카 여행을 기원하면서

네꼬상도 한번 담아봅니다!!!







918ff814b03687fa4e038bca016c8b97_1498130587_8388.jpg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13-5 1층 | 돈테키 서면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628
Today488
Total5,994,658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