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간 행사를 준비하면서
별의별 곳을 다가봅니다.

소속 기관과 수업기관과, 행사하는 기관이 다르다 보니
이래저래 여기저기서 도움을 얻어서
정보를 마구마구 받고 있습니다!!!!

종종 올리는 곳에서도 위험하니까 가지마라..라고 쓰지만
네 여기도 그렇습니다만..;;;
일단 외국인이 참..;; 저 하나인 듯???

Este lugar se llama "El Hueco",

후에꼬라는 곳인데요
신기하게도 ㅎㅎㅎ 구멍이란 뜻이랍니다.
뭘까나 이 느낌!!!!

aqui puedes encontrar cd's y dvd's a bajo precio,

아주 좋은 가격에 ...거의 시디 한 장에 천원 왔다갔다 합니다.
블루레이는 좀 비싸구요

많이 사면 또 깍아줍니다.


전 일단 아방까이 거리의 바리오치노
차이나 타운 앞에서
페루 친구들을 만나서 걸어갔는데



사실 이쪽에서 접근하는게 훨씬 찾기 편합니다!


se encuentra al frente del Ministerio de Justicia
웃깁니다..;;
법무부 건물 바로 앞에 있어요 +_+


저 노란색 건물인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래쪽으로 파여있어요


입구부터 전부 사람들...
복작복작..

앞에는 전자기기들이 있고 안쪽으로 가면
또 옷이라던가 문구류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요


목적은!!!!

한국주간 행사에 틀 영화 구입
그러나 당장 필요한 것은 스페인어 자막이 있는
영화!


그런데 대부분의 가게는
영화보다는 매수가 많은 드라마를 판매합니다.

헉...스타일이랑 해품달까지!!!

저 해품달 아직 못봤는데..ㅠㅠ

특히 이 가게는
들어가자 마자 왼쪽으로 꺽어서
몇발작만 더 가면 나오는 가게인데

디부호!


주인이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이민호 팬인 듯!


그때 그때 나오는 k-pop도 많구요
웬만한 한국 영화는 다 거쳐간 듯
그런데 그때 그때 안사면
지나가 버리니까

필요할거 같으면 빨리 사야겠더라구요.



뭐랄까...

지적 재산권 따위 없는..

뽈보스보다 더 다양하게 보기 좋더라구요


지나가면 전부 한국 노래..;;
한국 드라마...

깜짝 놀랄만큼

페루의 일상 속에 가득 깔린 한국의 대중문화!


+_+ 물론 성인 남성들을 위한...
전용 가게들도 있습니다.

음...

para xxx 라고 적혀 있으면
100%입니다.

뭐냐고 물어보니까 대답 안해주던데..;;;
xxx는 뭔가요?


제가 구입 한 것은 모두 이정도..
개당 2솔인데
앞쪽 가게들은 2,5 부르더라구요.

여긴 기본 2솔에 여러개 사면 할인해줍니다!
언젠가 한국 영화 마라톤의 밤이라도 한번 해 볼까 합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불법 복제가 일상이라니..ㅠㅠ 맘은 좀 그렇네요

페루에서 따로 구할 방법이 없구나 했는데
너무 구하기 쉬워서도 어이 없었지만
지적 재산권!!!! 어쩔!!!!


2012/04/06 - [적묘의 페루]모든것이 다 있는 뽈보스 아술레스,polvos azules
2012/04/16 - [적묘의 페루]말리 미술관나들이,Museo de Arte de Lima - MALI
2012/05/12 - [적묘의 KOICA]한국어 교육,UNFV에서 한국주간 계획서 작성 중
2012/03/26 - [적묘의 페루]뜨루히요, 완차코 기념품 가게앞의 노랑고양이
2012/02/20 - [적묘의 페루]진열장 속에서 잠자던 고양이의 정체!!!
2012/02/04 - [적묘의 페루생활] 외국에서 꼭해야 하는 일!! 거리 분위기 파악
2012/02/01 - [적묘의 고양이]페루 로컬시장에 가면 아기고양이도 만나고!
2012/05/14 - [적묘의 페루] 리마 최초의 소방관, 자원봉사의 시초
2012/05/10 - [적묘의 한국어 수업]페루에서 한국어 수업하기
2012/05/07 - [코이카 활동보고서]1차 반기, 적묘의 페루 6개월



3줄 요약

1. 정말 리마사람이 되어가나봅니다. 꼼짝 못하고 리마에서 7개월.

2. 한국문화 사진전 준비하면서 폴더 열어보는데 아직도 5년치 남았네요!

3. 전세계의 영화와 음악이 다 있는 듯!!!

항상 다음뷰 추천에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수익은 길냥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어요♡

Posted by 적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ackie 2012.05.16 19: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XXX는 강도높은 포르노영화를 뜻합니다. 속어같은거에요..
    근데 왜 안말해줄까요? ㅡ"ㅡ? 적묘님을 굉장히 영~하게 봤나본데요? ㅋㅋㅋ
    외쿡사람들은 동양인 나이 가늠을 거~의 못하더라능.. 우리가 외쿡사람 나이 잘 못맞추듯이.

    • 적묘 2012.05.18 0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jackie님 페루에선 다른 의미가 있나하고 물어본거랍니다.
      미쿡의 xxx 등급 영화를 그대로 따왔다고 하네요~~~

      뭐..따로 설명할 말이 필요하겠어요.
      여기선 그냥 어른들을 위한 영화다. 라고 말한답니다

      그냥 페루에선 다른 의미가 있나 싶어서 물어본거 뿐이었어요~

  2. 2012.09.27 15: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적묘 2012.09.27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ddd님 아뇨 그정도 아닙니다.
      사용하던거나 개인자료를 확인하진 않아요.

      전자제품의 경우는 중간에 없어지는 일이 있고
      과자나 선물들, 시디나 전선같은 ...
      작은 물건들의 경우 별로 걸리는 일 없던데요

      보통 페루에서도 다들 다운 받아서 구입하고 판매하니까
      다운받아서 보낼 정도의 내용은 별로 없을거 같은데..;;

      거의 실시간으로 예능같은 것도 다 보더라구요.
      뭐든간에 페루사는 친구 좋아하겠군요 ㅎㅎㅎ
      혹시 이름이 뭔가요? 리마사는 친구면 알 수도..;;


블로그 이미지
1. 적묘의 여행과 시선, 그리고 고양이 2. 자유로운 걸음과 커피 한 잔 3. 오늘이 최선인 하루하루
적묘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762
Today349
Total5,967,169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