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1 3

[적묘의 시선]부산건축제,2018 BIADW, 부산국제건축디자인 워크숍,6.14(목)까지 부산건축제 홈페이지에서 신청

부산의 도시회복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지 않을래요? -세계의 건축청년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하는 부산국제건축디자인워크숍 개최 ◈ 올해 16회째 미국,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등 9개국 25개 세계유수 대학에서 참가 확정 ◈ 7. 30(월) ~ 8. 4(토) 5박 6일간 동서대학교 글로벌빌리지에서 진행 ◈ 참가 접수는 6.14(목)까지 부산건축제 홈페이지에서 신청 ‘도시의 회복(Rehabilitation Busan)’이라는 주제로, 부산이 지속가능한 도시로서 나아가야할 방향을 모색 지역의 역사성과 장소성을 유지하면서 시대에 맞는 도시의 새로운 기능을 창출하고 기존 거주민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보다 현실적인 프로젝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요!!! 참가신청하기는 아래 주소나 포스터를..

[적묘의 고양이]학습촉진효과 고양이,러블은 책을 좋아해!

2011년에도 이랬구나!!!!! 2011년 4월 글 / 사진 ------------------- 책을 펴 놓으면 고양이도 같이 펴지는 자동 시스템입니다 어느 순간 눈 앞에 고양이가 떡하니!!!! 베트맨이 아닙니다..ㅡㅡ;; 캣우먼 쪽에 가깝네요..;; 라인이며 색하며..ㅡㅡ;; 정좌한 자세하며~~~ 논문 막바지였기 때문에 주로 도서관에 있었던 때..;; 열심히 읽고 쓰란 말이닷!!! 항공샷... 진짜 안 움직입니다.ㅡ.ㅡ;; 제가 공부하지 않으면 안되는 포스가..;;; 공부 안하는 학생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이랄까요? 학습촉진효과!!!! 러시안블루는 정말..;;; 참 어디 놔둬도 그림이 되는 듯..;; 어지러운 책상 위 먼지 날리는 계단 위 인형들 사이... 침대 위..어디든 말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적묘의 고양이]니가 왜 거기서 나와,공부 못하는 이유, 기말고사,고양이탓

기말고사가 다가오면 모든 것이 재밌어지는 상황에 돌입합니다 +_+ 청소도 재미있고정리도 재미있고 하루종일 호시탐탐 계단에서 발목 잡고간식 삥뜯더니 스리슬쩍들어와서 뭘 노리는가 했더니~ 순식간에 폴짝!!! 창문 접수 목덜미에서부터꼬리까지엉덩이 팡팡 궁디팡팡을 선사해 달라며 창 밖을 바라보며지나가는 자동차를 향해 열심히 관심을 보내는 중!!! 고개를 이쪽으로 저쪽으로 아래 지나가는 사람? 자동차? 혹시 다른 길냥이? 편히 딱 자리 잡고집중 창 밖 관람 중 그런데... 너 혹시 깔고 앉은거 나 주면 안되겠니? 응? 뭐라고?? 무슨 소리야!!! 여긴 내 자린데 뭘 내놓으란 거야? 2016/08/16 - [적묘의 고양이]계단 위 생체 부비트랩 조심. 대리석타일 비용은 절약2016/08/15 - [적묘의 고양이]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