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2 2

[적묘의 고양이]퓨리나 원 캣 스페셜 키트 체험,성묘용 비뇨기계관리 사료

모든 것은 이 박스 하나에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라!!! 집사의 역할이 이럴 때 빛나지요. 안 열고 사진 찍고 있으니까초롱군 몽실양 표정이 안 좋습니다..ㅡㅡ;; 고양이라서 다행이야에서 올라온체험단 이벤트로 받은 박스!!! 안 열어줄까보다!!! 그래서 열어드림!!! 박스 안에 박스가!!! 박스를 꺼내봅니다. 몽실양이 비켜주지 않네요~ 차례대로 꺼내봅니다.역시 몽실양은..... 자리를 피하지 않습니다. 나를 찍어라!!! 퓨리나 원 캣 키트는 캣글러브, 캣텐트, 캣박스, 그리고 사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캣글러브는이렇게 한쪽이 실리콘 빗으로 되어 있어서 슬슬 빗겨주면 털이 슥슥 빗겨집니다. 몽실양은 매우 좋아함 절대 자리를 피하는 일 없이다 열어보아라..

[적묘의 일본]오사카 맛집, 카레우동,도쿠마사,모리노미야점

뭔가 맛있는 걸 먹어보자!!! 뭘 먹을까 하면서 뒤적뒤적 숙소에서 걸어갈 수 있는 곳을 골라서 나온 곳이 바로 여기!!! 일본 〒540-0003 Osaka Prefecture, Osaka, Chuo Ward, Morinomiyachuo, 1−16−22 안먹어본 무언가를 먹어봐야지!!!라는 생각으로~ 그러고보니 모스버거도 아직 못 먹었봤는데..;; 공항에서 출국 전에 먹었습니다 +_+ 이 가게는 현찰만 받아요~ 시간대, 가격이 전부 밖에 붙어 있어서보고 들어갔습니다. 항상 약간 애매한 시간에 가면기다리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이!!!! 브런치 시간에 갔습니다. 메뉴판에 영어도 있어요~ 앞에 새우튀김도 있고이거저거 많이 다양하게 있던데 그냥 제일 심플하게!!! 소고기 카레 우동!!! 면!!! 맛있어요~~~ 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