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4 2

[적묘의 간단 레시피]코스트코 베르톨리 알프레도 소스, 그린 올리브 크림 파스타

크림파스타에 폭 빠진 요즘이랍니다. 원래 좋아해요 ^^ 그래서 이번엔 다른 소스로 시도!!! 그리고 건강에 좋은 올리브 더 많이 먹으려고일부러 챙겨서 넣었어요. 지난번엔 폰타나 크림으로 파스타 소스를 썼는데제 입에는 약간 싱거웠어요. 이게 아무래도 크림만 쓰는게 아니라 우유도 들어가니까 맛이 좀 싱거워지거든요. 일단 소스가 기본적으로 느끼함이 있으니통후추는 필수랍니다!!! 아스파라거스와 검은 올리브를같이 끓여 소스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찐 감자에 곁들여 먹어도좋아요~ 요렇게~ 매일 매일 스파게티랑 먹으면 지겨우니까빵과 감자+ 파슬리 평을 찾아보니베르톨리 알프레도 소스가 짜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건지 대충 감이 왔습니다. 원래 치즈가 들어가고 짜고...그러면 우유를 더 첨가했을때 싱겁지 않거든요. 원산지는..

[적묘의 고양이]발렌타인 데이, 가장 큰 선물, 남자라면 핫핑크~

오래된 연인보다더 오래된 고양이 가장 긴 시간을 함께하는사랑스런 늙은 고양이 남자라면 핫핑크그 어떤 색보다 어울리는 핑크핑크~ 봄햇살에 눈부시게 눈을 뜨는 내 노묘 졸음이 가득한 두 눈수줍게 모은 귀여운 두 솜방망이 앞발 둘 귀엽게 터프학게~ 과감하게 시원하게 상남자 고양이같으니라고!!! 발렌타인 데이엔 느끼한 눈빛과~ 귀여운 솜방망이 찹쌀떡 뽑뽀를 부르는 주둥이!! 터프한 고양이 세수로 마무리하고 오늘도 뜨거운 시선을 주고받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발렌타인 선물 바로 너~ 2015/02/14 - [적묘의 볼리비아]올해의 발렌타인 연인들,코파카바나 티티카카2016/02/13 - [적묘의 페루]발렌타인 데이트명소,사랑공원에서 바다를 바라보며,lima parque de amor2017/02/04 - [적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