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1 2

[적묘의 스페인]세비야 플라멩고 공연, 엘 아레날, 꽃보다 할배,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안달루시아의 중심세비야에서 보는 플라멩고 공연은 제가 생각한 것보다더 무겁고 더 진하고 격정적인 춤과 음악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이라는 것그리고 집시 민족 공동체 의식이란 것 그 무게가 확 다가오는 것이었습니다. Tablao Flamenco El Arenal http://tablaoelarenal.com/home/공식 사이트입니다. 책읽는 침대에서대신 예약을 해주고 있어요. 숙소를 여기서 잡지 않아도미리 구매할 수 있는 걸로 아니까참고하시라고 주소 넣어둘게요. http://cafe.naver.com/colchon/17859 들어가면 공연 예술인을 위해서사진을 찍지 말라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미리... 공연장의 모습을 담아봅니다. 음료와 식사가 가능한 극장식 레스토랑이라서 안의 분위기도 좋습니다. 엘 아..

[적묘의 고양이]찬바람이 불면, 계절맞이 위치이동 중

찬바람이 불면마룻바닥에 넙데데하게들러붙어있던 녹아내린 고양이들이다시 고양이 모양으로 뭔가 고양이답게어딘가 올라가네요. 깔개가 없이는냥모나이트도 없다면서대형 골뱅이는 좋은 받침 위에서 탄생한다는 것을온몸으로 보여주는가 하면 하루 이틀 사이로갑자기 차가운 바람이 부니 어찌 나무판 위에 자리를 잡는지젊은 것들은 피가 뜨거워 좋겠다면서 17살 초롱군과 12살 깜찍양은 다시 도톰하게 깔개가 있는소파 위로 컴백했습니다. 7월 내내 소파 아래 있더니 드디어 다시 올라왔네요. 이내 소파 등받이로 올라오는 몽실~~~ 아~~~~ 바닥에만 있다가올라오니까 역시 공기가 다른 듯? 사람들이 고등어를 안 구워선지디젤차가 갑자기 다 없어졌는지 미세먼지 없어짐. 청명한 가을하늘에 눈이 부심 초롱군과 깜찍양은 소파 위에서 아버지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