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5 2

[적묘의 괌tip]GODIVA,고디바 쇼핑! 가격은 k마트->고디바 가게-> t 갤러리아-> 메이시스

이런 저런 것들 때문에제일 자주 간 곳이 케이마트예요.신선식품은 페이레스로 가고공산품은 다 k마트 고디바는 안 쌌어요. k마트도 그렇고, 페이로스, abc 마트 모두 비슷한 가격 여기가 t 갤러리아 안의 고디바 매장 할인 쿠폰을 따로 더 받으시면 여기도 괜찮아요. 100달러 쓰면 10달러 빼주는거거기에 65달러 이상구입하면 고디바 백팩주는 이벤트 하고 있어서 어차피 10달러 빼주고 가방 받을라구 여기서 구입했어요. 갤러리아 쿠폰 받는 건여기저기 검색하면 나오는데 출력을 못해 갔어요..ㅠㅠ 크어어어어 그러고 있는데옆에 쇼핑하는 한국 분께서 사용하지 않는 거 있다고주셨습니다 +_+ 감사합니다!!! 3개 사면 1개 서비스~ 3+1 많이 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커피를 계속 시음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에어컨 아래..

[적묘의 고양이]주차장 턱시도 냥아치에게 캔이란?

저희 집 주차장에밥 먹으러 오는 길냥이들이몇인지 모르겠습니다. 니네는 누구니 +_+ 밥은 항상 아침에 비어있고..낮에 한번 밤에 한번 채워주고 있거든요. 저녁에는 선선해져서캔이라던가 파우치를 살짝 올려주고 있습니다. 수제캣닙글에~여러분들께서 +_+캣닙과 길냥이 후원품 교환해주셔서 갑자기 캔 부자가 된 집..;;; 한개도 울 애들은 안 따줬어용~ 요렇게 +_+ 오늘은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내려감 혹시나 하고... 왜냐믄 +_+ 계속 밤에 내려가서광량 부족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없고 해서 그냥 쭉 내려가서 밤에 캔을 상납했었답니다. 그런데 동네 냥아치께서 등장 정말 갑자기 가까이 훅 다가와서캔을 덜고 있는 손을 턱 앞발로 잡더라구요. 하악과 함께... 캔을 내놓지 않으면 가만두지 않겠다는 강력 포스를 줄줄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