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2 4

[적묘의 고양이]노묘 종합증세, 무목증 및 박스일체화 무기력증

집에 고양이가 있어요. 무게도 꽤 나가요 나이도 무지 많아요 그리고 병도 제대로 발병한거 같아요 무기력증종일 졸아요 박스에 집착해요 무엇보다 심각한 병은 바로 이것!!!! 무목증 목은 어디에??? 그리고 그 와중에 눈꼽 달고도 응??? 그래 놓고도!!!! 예쁘게 얼짱 각도 유지를!!!! 이 늙은 고양이 같으니라고!!!! 어디서 애교를 부려!!!! 크... 그 와중에 이쁘다..ㅠㅠ 2016/04/08 - [적묘의 고양이]17살 노묘, 초롱군의 메소드 연기2011/04/08 - [무목증 고양이] 증세 관찰 및 얼짱각도고찰2011/04/09 - [봄의 마성] 고양이는 유혹에 약하다2011/07/20 - [적묘의 고양이 이야기] 간식으로 확인하는 치아건강!2016/07/10 - [적묘의 고양이]17살 노묘 주말..

[적묘의 부산]벡스코,판타스틱 애니멀,플라스티네이션 기법,어린이 체험학습

플라스티네이션 기법을 사용하여 보존해놓은 동물들을 보면 여러 단계의 층을 볼 수 있어요. 모피, 근육, 골격, 내장기관들까지.. 플라스티네이션 기법은 표본을 영구보존하기 위해 체내의 수분과 지방을 제거하고플라스틱처럼 단단하게 만든 거랍니다. 판타스틱 애니멀신비한 동물 속!! 여행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볼 것도 많고저처럼 동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다양하게 볼것도 많고무엇보다 시원해서 더위 피서로도 좋더라구요 겉과 속을 볼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징그러워하면서도실제로 이런 것을 보면서 생명의 신비함을바로 볼 수 있다는 것!!! 죽은 동물들을 기부 받아서이렇게 작업을 했다니 동물을 키우는 입장에서도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잘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계속해서 연구가 필요하고 이런 부분이 과학이라고 해서의학이라..

[적묘의 부산]신세계센텀시티몰,옥상정원,데블스도어에서 맥주와 수제 버거,신세계오프라인 면세점

부산에서 태어나서 자랐지만정말 빛의 속도로 변하고 있는 부산!! 요즘 벡스코 갈 일이 종종 생겨서백화점들도 슬쩍 슬쩍 들리고 있네요.쇼핑은 안하지만 볼건 많아서... 오른쪽이 새로 생긴 신세계센텀 시티몰이랍니다.백화점에서도 연결되구요자하에서도 연결된답니다. 백화점 옥상 쪽에서 보면이렇게 보이는 곳이죠. 백화점에서 넘어가 봅니다. 식당이 많지요.꼭대기로 가는 건 항상 그렇듯이전망을 보기 위해서... 이번엔 친구님이 궁금하다고그렇게 부산신세계 백화점이 크다면서~~~굳이 구경가고 싶으다고 ... 끌려왔었죠. 결국 지쳐서.. 쉬겠노라고!!!난 저기 올라가서 구경하고 싶다고~꼭대기로 올라감!!!! 쇼핑에 지친 친구님은 맥주가 땡기신다며덥썩 들어가게 된 곳이 바로 여기. 전 물 마시면 됩니다 +_+이 더운 날 맥주..

[적묘의 고양이]안되는 것들, 삼색냥과 젖소냥, 길고양이 이야기

한번씩 보이는 고양이들 사실, 신경을 쓰지 않으면 보이지 않고보통은 손에 카메라가 없이 다니는 중에는사진도 찍은 적이 없습니다. 고양이들에게 셔터소리는 꽤나 스트레스그래서 남의 집 가서도 허락받고 찍는 사진인 걸요. 그러니 갑자기 다가가는 것도 안되는 것플래시 터트려서 애 놀래키는 것도 안되는 것 그래서 이렇게 냉큼 다가와주면미칠거 같은 기분..;; 좋은데 좋아하면 안되는 것내가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특정 길냥이를 좋아하면 안되는 것네가 사람을 좋아해도 도시 사람을 아무나 좋아하면 안되는 것 난 수많은 사람들 중 하나고넌 수많은 고양이들 중 하나 특별한 고양이들은 우리 집 고양이뿐더 이상은 안된다는 거 목소리 몇 번 들었다고맛난 거 준다고 그냥 이렇게 무턱대고 다가오면 안된다는 거 거리를 두고사람이 갈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