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9 6

[적묘의 고양이]캣닙교환, 오가는 택배 속에 고양이는 행~보옥 +_+

요즘 장마비와 뜨거운 여름 햇살이 왔다갔다!!! 덕분에 정원은 싱그러워진답니다. 대신 이렇게 더워지니까 깜찍양은 정원에 나갔다가 금방 들어와서 시원한 마룻바닥에 배 붙이고 있는 걸 더 좋아하지만요 ^^ 정원에서도 좋아하는 자리는 이런 우거진 나무 사이~ 몇번 캣닙을 올렸었는데 그걸 보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캣닙 개박하 재배에 실패하셨다는 분들이 좀 보내주셨으면 한다는 이야기가 좀 있었어요. 하악 진짜 공짜로 보내드리고 싶지만!!! 등기비도 있고 해서~~~ 그때마다 제가 드리는 답변은 안 먹는 사료냐 간식 길냥이용으로 좀 주십사.. 그러면 등기로 바로 보내드리겠다!!! 입니다. 요렇게 뿌리채~ 쑥 뽑아서~ 이렇게 줄기채 꺽어서 게다가 이번에 보내드린 경우는 날씨 덕에 꽃도 가득가득!!! 최고급..

[적묘의 뉴욕]섹섹버거1호점,메디슨 스퀘어 본점,Shake Shack Burger

2013년 뉴욕 여행 글에 살짝 덧붙입니다. 그냥 그렇게....맛있는 햄버거였네 정도로 끝... 그런데 이번에 강남 역에서 요거 딱 보니 생각나네요. 뉴욕 맛집으로 유명한 Shake Shack Burger 서부에 인 앤 아웃이라면 동부엔 섹섹이라고~~~ 쉑쉑버거가 더 발음이 비슷하려나요 게다가 클로이스터와 콜롬비아 대학을 같이 걸었던 지금은 시카고에 살고 있지만 중국계 인도네시아 아가씨가 확인해준 말!!! 여러 다른 지점이 있지만 꼭 본점을 가라!!! 고기가 다르다!!! 라는 평가 그래서 브록클린 다리를 걷고서는 후다다닥 이동한 .... 메디슨 스퀘어 가든 아니고 공원입니다~ Hours - Open daily, from 11 AM – 11 PM Subway : N/R or 6 Southeast corne..

[적묘의 모로코음식tip]달팽이 요리를 저렴하게 먹으려면 바닷가로!!!탕헤르, 아실라

모로코의 유명한 음식 중에에스카르코, 혹은 까라꼴 주로 마라케시 야시장에서 드시더라구요 ^^ 달팽이는 꽤나 저렴합니다.페루에서는 주로 화장품으로~ 2013/02/15 - [적묘의 페루]달팽이 크림,영양크림 Kaita에서 페즈 메디나는이 문으로 유명합니다. 들어가는 순간 길을 잃는다고 하는데그렇게 순식간에 길을 잃기 어렵습니다. 적당히 모스크 탑보고 나오다 보면거기서 거기거든요~ ^^;; 그리고..두둥!!!!! 페즈에서 정말 이렇게 마주치고 말았던 겁니다!!!! 애들이 정말 튼실해 +_+ 달팽이라면서애들이 왜 이리 빠르나 요거이 바로 그 식용 달팽이들입니다. 페즈에서부터는 스페인어 그냥 섞어 써도 되서 이래저래 물어보긴 했지만그래도 여기서 먹을 생각은 안 들었거든요. 그런데..;; 페즈 메디나 안에 정말 ..

[적묘의 서울]얼음시원 땅콩소스 고소한 중국식 냉면, 금룡, 24시간 중국집, 한양대 앞 맛집

오랫동안 살던 동네라서울가면 자꾸 이쪽으로 가게되네요 ^^;; 게다가 최근에 중국식 냉면에 딱!!! 고소한 땅콩 소스 좋아하거든요. 금용은 한양대 근처에 있어요.지점이 2개가 있는데전 주로 1층으로 간답니다. 이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삼선누룽지탕!!! 겨울에도 좋고여름에도 맛있어요. 해물이 많아서더더욱 좋은 ^^ 따끈 따끈 버섯도 잔뜩 감기 걸리거나좀 안 좋다 싶으면 먹으러 가요~~ 그리고 금룡에는 메뉴판에 없는 메뉴가 있어요. 바로 중국식 냉면!!!! 겨울에도 먹고 싶은데계절 메뉴라서 여름에만 있습니다. 이것도 7천원 얼음 가득해물 가득 저 아래쪽에 땅콩소스를 잘 풀어서~~~~ 아 먹고 싶네요..ㅠㅠ 시원하게 맛있게!!! 히잉..ㅠㅠ 부산에서 한번 중국식 냉면집 찾아봐야 할 듯! 2016/04/2..

[적묘의 고양이]유기농 수제 캣닙가루 제작, 캣닙 수확은 씨가 까매진 후에!

지구 온난화와 세계날씨의 변화를온몸으로 느끼는 요즘입니다. 열대우림 기후에 가까워지면서습하고 끈끈한 더위에 털코트 입은 노묘들은 몸이 더 무거워 집니다. 노묘님들의 발랄함을 위해서 개다래나무와 함께고양이 향정신성 물질 중 하나고양이 마약계의 양대 산맥 캣닙을 열심히 키우고 있죠. 장마가 지나고 더워지면훅 웃자랍니다. 검색해보니 캣닙가루가 꽤나 비싸더라구요.농사라 어쩔 수 없지요.몇달을 투자해야 나오는 거니까요. 큰 잎들은 좀 솎아내서1차로 말려주고 꽃은 보고 있다가이렇게 씨가 까맣게 익어가면 가위로 똑 잘라주세요. 화분 세 개에 키웠는데계속해서 솎아낸다 생각하면서잘라주면 됩니다. 꽃도 계속해서 올라오고잎도 계속해서 새로 나거든요. 아마 가을까진 괜찮을거예요. 이렇게 박스에~ 종이를 깔아주는 것이 좋아요...

[적묘의 고양이]캣닙을 즐기는 시간, 개박하의 알싸함에 빠지다.

개다래나무와 함께고양이 향정신성 물질 중 하나고양이 마약계의 양대 산맥 개박하에벌떡 일어나 주시는초롱할아버지 급 회춘하는 놀라운 캣닙의 힘이어라!!!! 욕망은 먹방으로 우적우적우적 제각기 너부러져있던 고양이 3종세트의 순간 결집력..;; 근데 우리집 쇼파 왜 이리 작아보이니?? 향은 나는데..어디서 나는거냐!!!! 쇼파 크기가 문제가 아니잖아~빨리 내와 내 캣닙!!!! 하아아아아아 이거야.. 이거였어.. 가을 화단 한쪽에 자리잡고 있던마지막 캣닙일지도 모르는튼실한 줄기 하나를곱게 끊어왔다. 초롱군의 이 모습을 보고 싶어서 항상 쇼파에 늘어져 잠들어 있는15살 고양이 한번 깨워보고 싶어서... 약물과용상태;; 초초초초 집중 중 하앗.... 난 아직 캣닙이 더 필요해!!!!! 2011/10/12 - [적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