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5 2

낭만치맥,가양역맛집,바삭바삭 크리스피 치킨과 시원한 맥주

더운 날시원하게 맥주 한잔그리고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이 땡길 때 오랜만에 가양동으로 갔거든요. 지하철 역에서나오면 딱 보여서 더 좋은 낭만치맥에 다녀왔답니다. 기본 과자도 닭다리 ㅎㅎ귀엽습니다. 입천장이 따가울 정도로진짜 바삭바삭!!!! 8번 출구나 9번 출구로 나가서딱 그 사이에 있어요. 요렇게 보입니다. 8번 출구쪽에서 보거나9번 출구쪽에서 보거나다 보여요 ^^ 찾기 좋고바로 건널목 앞이라서 또 좋더라구요. 낭만 치맥의 맥주가이렇게 다르다는 내용~ 전용 냉장고 +_+ 이것저것 다 먹자!!궁금해서 4종 샘플러로 했는데 200ml 짜리로 4잔 나와요맛을 고루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뼈바르기 귀찮아하는 동행님을 위해서순살치킨으로 주문!!! 크.... 저 어려운 질문이라니.... 전 대답 못하겠네요 ㅎ..

[적묘의 미국]괌자유여행 추천일정,북부에서 남부까지 4박 5일 혹은 일주일

괌 자유여행은급하게 다니면 3박 4일이면 충분하고여유있게 다니면 아무리 길어도 부족하겠더군요한달 살고 싶었어요 +_+ 괌 무비자 입국했습니다~동행 중 하나가 ESTA 입국했는데 오히려 미국 너무 자주 왔다고그거 때문에 한참 걸렸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입국관리소 사람이 여행지 궁금해서 자꾸 물어본거 땜에웃으면서 대답해주고 그냥 엔조이 괌한다고 쉽게 나왔습니다 ^^갈라파고스 도장이랑 쿠바 입출국 기록 상관없이 무사 입국했어요. 2016/05/18 - [적묘의 여행tip]해외필수품 여권과 출입국 도장 밤비행기를 타고 새벽에 도착해서하루를 반나절은 그냥 버리는 시간이었지만이젠 그런 시간이 버리는 시간이 아니라충전하는 시간으로 필수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일단 북쪽에서는 단 두군데만 사랑의 절벽과 라티디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