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2 2

[적묘의 서울]선릉,정현황후 릉,정릉 숲을 걷다,고층빌딩 속 세계유산,체험학습

한시간을 잡으면 아쉬울듯한 것은바로 이 숲 때문이다. 선정릉을 걷는 것이 행복한 이유 서울 시내 안에서이렇게 푸르다니 정릉에서 숲을 걸어 지나가는 이 길... 선정릉 기본 관람 정보 장마가 지나간 자리푸른 색이 가득하다 하루 이틀 사이에이렇게 뜨거운 햇살에 더 눈부신 이 길 정문이 하나 밖에 없다보니담넘기 금지 겸...안전을 위한cctv가 있어요. 사실 이쯤에 딱 후문이 있으면 좋겠다 싶긴 하더라구요. 적송이 가득 싱그럽게 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바람 좋네요 딱 넘어서면등장하는 정현황후 묘 성종대왕릉과 정릉에 비해왕릉에 더 가까이 접근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석호와 석양 무인과 망주석 묘를 둘러싼 난간석 이렇게 보고 내려오면 역시 비로 소실된 것으로 ..난간 석주 중 하나입니다.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선..

[적묘의 고양이]완벽D라인,12살 노묘의 운동법, 월간낚시,파닥파닥

오랜만에 소파 아래서 나온 깜찍양 계단 위에서 열심히 낚여주는 중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찍은 월간 낚시, 파닥파닥입니다!!! 물론 이런 놀이는 항상막내 몽실양이 덤비지요 그래도 은근히 빠지지 않는 깜찍양~ 난간에 기대서열심히 낚시대를 파닥이는 보람이 있어요. 낚시대가 왔다갔다 할때미끼를 따라 움직이는 고양이들의 고개짓!!! 덥썩!!! 미끼를 물어버렸당께!!!! 입맛만 다시고빠져나간 미끼 아 저 맛!!!! 어렸을 때처럼점프하면서 쫒아다니지는 않지만 눈 앞에 온손 앞에 온미끼는 내것 그러나... 순식간에 즐거움은 빠져나가고 허탈하게... 묘생은 무상한 것을... 빛의 속도로덥썩!!!!! 그래도..한살이라도 어리다고 몽실양도 할머닌데~~~ 덥썩 미끼를 잡아줍니다!!!!! 자아...집사야~~~~ 이제 3파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