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1 2

[적묘의 갈라파고스]여행중 먹고 살기,키오스크 puerto ayora de santa cruz

갈라파고스에 와서 puerto ayora de santa cruz 섬에 머무르면서 키오스크에서 저녁을 먹는 것은사실 하나의 여행 코스같아요~ 예전에 철학과 선배님이 한달 정도 머무는 여행을 할 때열대 지방에 가서는 과일주부터 담그라고 하시던데 그게 갈라파고스에선 불가!!! 왜냐면..대부분의 채소가 외지에서 들어오고과일도 마찬가지 갈라파고스는 갈라파고스 물가로고립된 물가 성립으로휴양여행온 유럽인들에게는 괜찮네 비슷하네~정도배낭 여행 아시아인들에겐 이거 뭐야 이 가격 뭐 그렇죠...저는 일단 어중간하게 26일 정도 살았던지라 3번 키오스크에서 외식을그리고 점심은 메뉴 종류로, 대부분은 그냥 해먹었어요. 일단 에콰도르에서 음식들은 간이 센편이라 짜거든요~ 대부분은 저처럼 길게 시간을 보내진 않으시니까요 하루 ..

[적묘의 모로코] 찜그릇 따진 모로코 음식을 즐기다.Tagine

2014년 10월 아르헨티나에서 시작되어12월 갈라파고스에서2015년 1월 페루, 볼리비아2월 멕시코3월 쿠바4월 스페인, 포르투갈5월 모로코, 스페인, 이탈리아,6월 터키 한달, 7월 초 한국.... 사실, 여행글들을 계속 포스팅하고는 있지만정작 사진 정리는 7월에 멈춰있습니다. 7월 6일에 귀국하자 마자바로 다시 한국의 시간들을 살고 있네요. 문득 생각이 나서모로코 사진의 폴더들을 열어 보고 역시..;; 외장하드는 열게 아니구나. 시작하면 끝이 없구나 하고살짝 닫고 일상으로 돌아왔더랬습니다. 그래도 자꾸 생각나는 것 하나 모로코에서 즐겼던따진 하나 올려봅니다. 정말 입에 딱 맞게부드럽게 익어서 소화도 잘 되었던 모로코 뚝배기 음식이랄까요? 마라케시에서부터먹었었는데 예쁜 그릇들은정말 마라케시 시장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