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4 2

[적묘의 페루]간호장교, 여군행진, desfile militar de peru 7월 29일

군인행진 행사입니다. desfile militar de peru스페인어로 데스필레 데 밀리따르라고 합니다. 페루에서는 7월 29일 오전부터 점심때까지 실시합니다.하루 전날 밤에 모두 여기 모여서이른 아침부터 시작되는 전시그리고 행진은 오전 10시 경에 시작됩니다.브라질 길에서 행사를 하는데  브라질길과 하비에르프라도가 만나는 곳으로 나가면 하비에르 프라도에서  군인들이 행진을 대기하면서연습하기도 하고 사람들이 요청하면 같이 사진도 찍어주는그런 풍경들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파견 첫번 해는 첫 휴가로 차차포야스에 가 있었고두번째 해는 작년이죠..

[적묘의 페루]미국평화봉사단 활동보고회 참석하다. 재페루미대사관

Cuerpo de Paz The Peace Corps 평화봉사단이라고 불리는미국의 봉사단입니다.  외국에서 나와서 지내다 보면각국에서 온 봉사단원들을 가끔 만나게 되는데여행지에서 종종 만나던 피스콥 단원을 만난 적도 물론 있거든요. http://www.peacecorps.gov/volunteer/learn/wherepc/southamerica/peru/         지난 달에 코이카 사무소 쪽에서 공지가 나와서참석할 사람 신청하라길래다 가야하는 줄 알기도 했고..;;;;어떤 활동을 하는지 궁금해서 신청을 했습니다.몇번이고 여권번호 확인하고 출석할때 여권 가져오라 그러길래아 이거 카메라를 가져..